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우리은행, 광복절 기념 '우리나라사랑 복합예금'출시

by
Advertisement
우리은행(은행장 이순우)이 8.15 광복절 68주년을 기념해 원금은 보장하면서 국내 KOSPI200지수에 투자해 수익을 추구하는 '우리나라사랑 복합예금'을 300억 한도로 16일까지 판매한다.

Advertisement
우리나라사랑 복합예금은 원금은 가입대상에 제한이 없고 가입금액은 100만원 이상, 저축기간은 1년이다. 또 기초자산에 투자하는 비중에 따라 복합형과 단독형 두 가지로 가입이 가능하다.

복합형으로 가입하면 고객은 원금이 보장되는 최고 연 9.0%의 지수연계예금과 광복절 기념으로 연 3.0% 이율을 제공하는 정기예금에 50 : 50 비율로 동시에 가입할 수 있다.

Advertisement
고객은 KOSPI200지수가 하락하더라도 최저 연 1.5% 이율을 보장받으며 KOSPI200지수가 상승하는 경우 그에 따른 추가수익도 가능하다. 단독형은 KOSPI200지수가 상승할 경우 뿐만 아니라 하락하는 경우에도 수익이 나는 양방향 구조로 변동률에 따라 최고 연 8.55%의 수익률을 제공하며 국내 증시의 불확실성에 대비하는 고객에게 적합한 상품으로 원금은 보장된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