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듀오, 르네상스 호텔과 이색 미팅파티 개최

by
여름철 무더위가 한창인 가운데, 폭염과 외로움으로 지친 싱글들의 심신을 시원하게 달래고 솔로 탈출까지 돕는 이색 미팅파티가 열려 화제다.

국내 1위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김혜정, www.duo.co.kr)'가 '르네상스 서울호텔'과 함께 20대~30대 싱글남녀 24명을 대상으로 8월 29일(목)부터 30일(금)까지 1박 2일간 '달콤 러브 썸머패키지' 행사를 진행한다.

'솔로들을 위한 도심 속 여름휴가'를 테마로 한 이번 행사는 피서와 미팅파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이벤트 참가자들은 모두 선릉역에 위치한 특급 호텔의 디럭스룸을 2인 1실로 이용할 수 있으며, 조식과 디너 뷔페 등 고급스러운 식사를 제공받는다.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미팅 파티는 듀오의 전문 MC가 진행한다. 세부 프로그램으로는 첫만남의 어색함을 풀어주는 단체 레크레이션과 수영장에서 이뤄지는 커플 미니올림픽을 비롯해 참가자들과 마주보며 즐기는 자유 대화시간, 파트너 선정 게임 등이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다.

1박 2일 미팅파티의 장점은 첫째 날의 아쉬움을 둘째 날에 만회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벤트 마지막 날 조식 프로그램인 최종 커플 매칭 및 애프터 프로포즈 시간에는 참가자 전원이 상대에게 미처 전하지 못한 자신의 매력과 마음을 충분히 표현할 기회를 갖는다.

매 년 개최하는 듀오의 여름 테마 미팅파티는 높은 매칭율로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인기 이벤트다. 올해 실시하는 하계특집 미팅파티 역시 쇄도하는 신청으로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

이동주 듀오 파티플래너는 "평소 이성에게 다가가기 어려워하던 남녀일지라도 재미요소가 많은 미팅파티에서는 서로 자연스럽게 친해질 수 있다"며, "여름을 맞아 엄선한 12쌍의 미혼남녀 참가자들을 위해 기획된 테마 미팅파티는 짝을 찾는 즐거움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달콤 러브 썸머패키지' 행사는 듀오 정회원은 물론 20대~30대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신청 및 자세한 문의는 듀오 홈페이지(www.duo.co.kr)나 (02) 550-6179를 통해 가능하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