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LG 박용택, 경미한 무릎 통증으로 선발 제외

by
KIA와 LG의 2013 프로야구 주말 2연전 경기가 17일 군산 월명구장에서 열렸다. 9회초 2사 2루 LG 이진영 타석때 2루주자 박용택이 3루 도루를 시도하다 부상을 당해 교체되고 있다.군산=허상욱 기자 wook@sportschosun.com/2013.08.17/
Advertisement
LG 박용택이 왼쪽 무릎 통증으로 18일 경기 선발 출전 명단에서 제외됐다. 다행히 큰 부상은 아닌 것으로 알려졌다.

Advertisement
박용택은 이날 군산구장에서 열린 KIA와의 경기에 출전하지 않고, 덕아웃에서 휴식을 취했다. 이는 전날 경기에서 무릎을 다쳤기 때문. 박용택은 전날 군산 KIA전에서 4-3으로 앞선 9회초 볼넷으로 출루한 뒤 희생번트로 2루에 진루했다. 이어 이진영 타석 때 3루 도루를 시도하던 중 왼쪽 무릎을 다쳐 대주자와 교체됐다.

이날 경기 종료 후 병원 검진을 한 결과 큰 부상은 아니라는 진단이 나왔다. LG 관계자는 "선수 보호 차원에서 일시적으로 휴식을 준 것"이라고 설명했다. 박용택 대신 이대형이 1번 타자로 출전했다.
군산=이원만 기자 wman@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