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출발드림팀' 김동준 눈물, 이상호 미안함에 ‘뜨거운 포옹’

by
김동준 눈물 / 사진=KBS 2TV '출발 드림팀 시즌2' 영상 캡처
Advertisement
'김동준 눈물'

Advertisement
멋진 승부를 펼친 개그맨 이상호와 아이돌 그룹 제국의아이들 멤버 김동준이 결국 눈물을 보였다.

18일 방송된 KBS 2TV '출발드림팀 시즌2'에서는 KBS 2TV '개그콘서트' 개그맨들과 제국의아이들이 종합장애물경기 한판 대결을 펼쳤다.

Advertisement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개콘' 드림팀 에이스 이상호와 김동준의 대결로 기대를 모았던 상황. 김동준은 첫 번째 도전에서 어이없는 실수로 1단계 탈락했고 이상호는 1분 12초 12의 기록으로 완주에 성공했다.

와일드카드로 재도전에 나선 김동준은 57초 83의 기록으로 이상호 기록을 갈아치우며 다시 1위로 등극했다.

Advertisement
이후 이상호의 반격이 시작. 와일드카드로 다시 한 번 도전에 나선 이상호는 놀라운 스피드로 48초 89라는 기록을 세웠다. 결국 이날 경기는 '개콘' 드림팀의 승리로 끝났다.

역전에 역전을 거듭한 흥미진진한 승부에 출연진 모두가 박수를 보냈다. 패배 후 김동준의 눈시울이 붉어지자 이상호는 미안함에 말을 잇지 못했고, 두 사람은 뜨거운 포옹을 나누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Advertisement
한편 이날 방송에는 제국의 아이들 (문준영, 시완, Kevin, 황광희, 김태헌, 정희철, 하민우, 박형식, 김동준), 개그 드림팀 (이상호, 송준근, 송병철, 조지훈, 정태호, 박성광, 김대성, 이원구, 오나미)이 출연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