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강경준 잘 만나나” 열애 질문에 장신영 “나중에 문자할게요” 수줍

by
장신영 강경준
Advertisement
'장신영 강경준'

Advertisement
배우 장신영이 강경준과의 열애에 대한 질문을 받고 수줍어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드라마 '황금의 제국'에 출연 중인 장신영과의 인터뷰가 전파를 탔다.

Advertisement
이날 인터뷰 말미, 리포터 조영구는 장신영에게 "최근 난 열애설은 어떻게 된 건가? 잘 되고 있는 건가?"라고 물었다. 앞서 장신영은 배우 강경준과의 열애 사실을 인정해 화제를 모았다.

이에 장신영은 "나중에 문자메시지 보낼게요"라고 답하며 수줍은 듯 미소를 지었다. 이후 조영구는 장신영에게 문자를 받았다며 "여러분이 상상하시는 그대로다. 사랑하면 예뻐진다"고 장신영의 대답을 대신했다.

Advertisement
한편 장신영은 지난 2006년 23세의 어린 나이로 결혼, 하지만 3년 만인 2009년 이혼해 현재 7세 아들을 두고 있다.

장신영 강경준 언급에 네티즌들은 "장신영 강경준 예쁜 사랑 하시길", "장신영 강경준 아이와 함께 행복하세요", "장신영 강경준 오래오래 가는 커플되길", "장신영, 강경준 만나고 진짜 더 예뻐진듯"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