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석호필' 커밍아웃…'열애설' 루크 맥팔레인은 누구?

by
석호필 커밍아웃·루크 맥팔레인
Advertisement
'석호필 커밍아웃, 루크 맥팔레인 교제설 돌더니 결국'

Advertisement
국내 팬들에게 '석호필'로 잘 알려진 배우 웬트워스 밀러(41)가 동성애자임을 선언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그 상대 루크 맥팔레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21일(현지시각) 복수의 미국 연예매체는 "웬트워스 밀러가 자신이 동성애자임을 공식적으로 밝혔다"고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밀러는 러시아 세인트 피터즈버그에서 열리는 상트페테르부르크 영화제에 초대받았지만 동성애에 대한 러시아의 태도 때문에 초대를 거절, 이에 대한 편지를 영화제 측에 보낸 것으로 전해졌다.

Advertisement
밀러는 인터네셔널 필름페스티벌 총감독에게 보내는 편지를 통해 "영화에 초대해 준 것은 고맙다. 예전에 러시아에서 즐겁게 지냈던 한 사람으로서 초대에 응하는 것이 얼마나 기쁜 일인지 알지만 동성애자로서 초대를 거절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러시아 정부가 동성애자를 대하는 태도에 깊은 유감을 표한다"라며 "러시아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은 용납될 수 없으며 나와 같은 동성애자들이 기본권을 무시당하는 나라에서 열리는 행사에 설 수 없다"고 말했다. 또 "만약 상황이 좋아진다면 나는 얼마든지 다른 선택을 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웬트워스 밀러의 동성애 상대는 이미 커밍아웃을 한 배우 루크 맥팔레인이다. 1980년생에 캐나다 출신으로 지난 2006년 ABC 방송의 드라마 '브라더스 앤 시스터즈'를 통해 얼굴을 알렸다. 영화배우 T.R 나이트의 전 남자친구로도 알려졌다.

Advertisement
웬트워스 밀러와 루크 맥팔레인은 지난 2007년 데이트하는 장면이 포착되면서 교제한다는 소문이 돌기도 했다.

석호필 커밍아웃 소식에 네티즌들은 "석호필 커밍아웃 충격", "석호필 커밍아웃 진짜 상남자였는데", "석호필 커밍아웃 웬지 멋있기도", "석호필 커밍아웃 소문이 사실로", "석호필 커밍아웃 고백 용기 있다", "석호필 커밍아웃, 왜 잘생긴 남자들은..."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사진=TOPIC/Splash News>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