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유이, 요가복 입고 어려운 동작도 '척척' 탄력 몸매 '고스란히'

by
유이 요가복
Advertisement
유이 요가복
'유이 요가복'

Advertisement
걸그룹 애프터스쿨 멤버 유이가 완벽한 몸매를 뽐냈다.

22일 코스모폴리탄 측은 최근 르꼬끄스포르티브 브랜드의 우먼 트레이닝복을 입고 화보 촬영 중인 유이의 모습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유이는 머리를 질끈 묶은 채 몸매가 드러나는 하늘색 상의에 검은색 레깅스로 완벽한 요가복 패션을 선보였다. 이어 한손에는 봉을 잡은 채 다른 한 손에는 발끝에 대는 어려운 요가 동작을 완벽히 소화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긴 웨이브 머리를 풀어헤친 유이는 검은색 민소매 셔츠에 검은색 핫팬츠를 입고 서서 모델 못지않는 포즈를 선보이며 마네킹 각선미를 뽐냈다.

Advertisement
특히 유이는 가느다란 팔 라인과 함께 잘록한 허리 등 완벽한 S라인 몸매를 뽐내 네티즌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유이 요가복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유이 요가복 입으니 몸매 라인이 제대로 살아나는 듯 하네요" "유가 요가복 되게 예쁘네요. 나도 저런 몸이..." "유이 몸매가 요가로 다져진 몸매인가봐요. 요가복 몸매가 너무 예쁘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유이의 화보 촬영 모습은 '코스모폴리탄' 9월호를 통해 공개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