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윤미래 Touch Love, '주군의 태양' OST 발매 '빠져드는 음색'

by
윤미래 Touch Love
Advertisement
'윤미래 Touch Love'

Advertisement
SBS 수목드라마 '주군의 태양' Part.4 타이틀곡으로 윤미래가 부른 'Touch Love'와 스코어뮤직 8곡이 28일 정오에 발매된 후 폭발적인 반응을 모으고 있다.

한국 여성 래퍼의 자존심 윤미래는 힙합이 아닌 애틋한 발라드 곡에 참여, 공개 전부터 발매요청이 쇄도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와 주목을 받는 기염을 토했다.

Advertisement
'Touch Love'는 윤미래의 특유의 음색이 드라마 영상과 절묘한 조화를 이루면서 '꺼져송', '사탕송'으로도 불리우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을 뿐 아니라 음악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내, 각종 음원 차트의 검색어 순위를 점령하기도 했다.

특히 'Touch Love' 는 오준성 작곡가의 곡으로, 피아노로 시작되는 러브테마의 멜로디와 R&B리듬의 조화가 윤미래 보이스를 통해 애틋한 사랑의 감정이 호소력 짙게 표현되어 중독성 깊은 세련된 R&B 팝발라드로 탄생됐다.

Advertisement
또한 1차 스코어 뮤직 공개에 이어 이번에도 8곡이 추가로 공개되어 드라마에 삽입된 음악을 직접 귀로 감상할 수 있게 됐다.

오준성은 드라마 '주군의 태양' 음악감독이자 '신의', '시티헌터', '꽃보다 남자', '검사 프린세스', '마이걸'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켜온 작곡가로 엔딩송을 포함한 스코어 뮤직과 테마 곡까지 드라마 '주군의 태양 OST'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