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조나단 바넷 "베일이 네이마르보다 낫다"

by
◇가레스 베일. 사진출처=레알 마드리드 구단 홈페이지
Advertisement
"베일이 네이마르보다 낫다."

Advertisement
팔은 안으로 굽었다. 가레스 베일(레알 마드리드)의 에이전트 조나단 바넷의 말이다. 베일은 올시즌 스페인 무대로 이적했다. 베일은 비슷한 시기에 거액의 몸값으로 이적했다는 공통점 때문에 바르셀로나의 네이마르와 자주 비교되고 있다. 바넷은 베일의 손을 들어줬다. 바넷은 26일(한국시각) 스페인 라디오방송 푼토펠로타에 출연해 "베일은 유럽무대에서 검증을 마쳤다. 그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서 뛰며 많은 상을 받았다. 나에겐 베일이 네이마르보다 나은 선수다"고 했다.

바넷은 베일이 레알 마드리드로 입성하기까지 뒷 이야기를 전했다. 바넷은 "베일이 이적하기까지 많은 우여곡절이 있었다. 토트넘은 베일을 잔류시키고 싶어했다. 관계자들과의 미팅은 아주 힘들었다"며 "스페인 언론들은 베일에 왜 이렇게 큰 이적료가 드는지에 대해 이해하지 못했다. 여기에 경쟁도 있었다. 레알 마드리드보다 더 큰 돈을 제시한 클럽도 있었다. 아주 큰 돈이었다"고 했다. 현지 언론은 베일에 제안을 한 클럽으로 맨유를 지목하고 있다.


Advertisement
박찬준 기자 vanbasten@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