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야구여신' 공서영 아나 이불만 두른 채…밀착 24시 화보 공개

by
야구여신 공서영 이불만 두른채...
Advertisement
'야구여신 공서영 이불만 두른채...' 섹시미 발산

Advertisement
'야구여신' 공서영 아나 이불만 두른 채 섹시미를 발산했다.

LG전자는 30일 늘씬한 몸매와 조리 있는 말솜씨로 남성 야구팬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아나운서 공서영의 화보 '탭북과 함께 한 밀착취재! 공서영의 24시간'을 공개했다. 집에서의 일상부터 야구장 등 업무 현장까지 온종일 탭북과 함께 하는 하루 일과가 공개된 것.

Advertisement
특히 공개된 사진 중에서 공서영이 아침에 일어나, 탭북을 손에 쥐고 잠깐의 휴식을 취하고 있는 사진이 야구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불만 두르고 뽀얀 어깨와 쇄골을 드러낸 공서영의 매력에 '일상이 직찍'이라며 환호하고 있는 것.

공서영 밀착 24시 일상 화보는 LG전자 TV & IT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LGTVITKorea)을 통해 총 세 차례에 걸쳐 공개된다.

Advertisement
30일 1차 공개된 화보 영상에는 아침 기상부터 출근 전까지의 그녀의 일상이 담겼다. 이 밖에도 10월 1일 오후 12시와 2일 저녁 6시에 각각 공개되는 2,3차 화보에는 야구장, 생방송 스튜디오에서의 모습 등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화보 공개에 대해 "공서영은 아나운서로서의 전문성과 여성적인 매력을 동시에 지녀 해당 제품의 이미지와 잘 맞아떨어진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공서영 섹시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공서영 괜히 여신이 아니었네", "공서영 묘한 상상력을 불러일으킨다", "공서영 섹시미 폭발", "공서영 최고의 야구여신", "공서영만이 할수 있는 콘셉트"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공서영은 케이블방송 XTM '베이스볼 워너비' MC를 맡아 진행하고 있으며 팬들 사이에서 '야구여신'이란 애칭으로 불리며 사랑받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