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한화 외야수 박상규, 9월 넷째주 'ADT캡스플레이' 선정

by
23일 오후 대구 시민야구장에서 열린 '2013 한국 야쿠르트 세븐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와 한화 이글스의 경기 1사 1, 2루 상황에서 한화 박상규가 선취점을 뽑는 1타점 적시타를 때린 후 강석천 코치와 기쁨을 나누고 있다.
Advertisement
한화 이글스 루키 외야수 박상규가 9월 넷째 주 'ADT캡스플레이'로 선정되었다.

Advertisement
지난 1일부터 사흘간 진행된 온라인 투표 결과, 23일 삼성과의 대구경기에서 나온 박상규의 썰매 슬라이딩 캐치가 50.6%의 지지를 받아 1위에 올랐다. 6회말 1사후 삼성 박석민의 빗맞은 타구를 한화 좌익수 박상규가 전력 질주하여 잡아냈다. 외야 깊은 수비를 하고 있던 박상규는 타구의 낙하 위치를 정확히 파악해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달려와 슬라이딩으로 공을 잡아냈다.

2위(17.7%)는 25일 삼성 김상수의 실점을 막아낸 호수비. 0-3으로 SK가 앞서가던 6회말 2사 2,3루에서 SK 정상호의 땅볼타구를 삼성 김상수가 점핑스로우로 잡아 곧바로 1루에 송구해 추가 실점을 막았다. 삼성은 8회초 7점을 뽑으며 역전승했다.

Advertisement
이어 SK 김성현의 부드러운 슬라이딩 캐치가 3위(16%)를 차지했다. 27일 KIA와의 경기에서 SK 김성현이 KIA 안치홍의 좌측 깊숙한 땅볼을 잡아내며 곧바로 2루로 송구, 발 빠른 주자 신종길을 아웃시켰다.

'오늘의 ADT캡스플레이' 영상은 ADT캡스플레이 홈페이지(http://adtcapsplay.sb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