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월드 오브 탱크', PC방 서비스 실시 후 이용 시간 급증

by
Advertisement
워게이밍은 '월드 오브 탱크'의 PC방 서비스 실시 이후 첫 주간 PC방 순위 22위에 오르며 순조로운 출발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월드 오브 탱크'는 지난달 26일부터 PC방 서비스를 실시, 경험치 50%를 추가 지급하고 10승 달성시마다 100골드, 1000판 플레이할 때마다 1000골드를 지급하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해 PC방을 이용하는 게이머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월드 오브 탱크'는 PC방 서비스 도입 후 1주간 PC방 게임 리서치 사이트 게임트릭스 기준 PC방 점유율이 전월 동기간 대비 20% 상승한 0.42%로 전체 순위 22위에 등극하는 등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Advertisement
워게이밍은 '월드 오브 탱크'의 PC방 서비스 도입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한 달간 워게이밍 PC방에 가입만 하면 '월드 오브 탱크' PC방 프리미엄 서비스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PC방 업주를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 서비스 도입 1주일 후 총 3600여 개의 PC방이 가입했다고 밝혔다.

워게이밍은 이밖에 추후 국내 PC방 이용자들만을 위한 한국군 전용 위장, 문양, 문자를 제공하고 특정 업적 달성 시 자유 경험치 지급 및 현재 게임 내 모든 프리미엄 전차를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하는 파격적인 PC방 혜택을 추가할 계획이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