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왕종근 아들’ 왕재민, “내 롤모델은 조형기 아저씨!”

by
사진=TV조선
Advertisement
아나운서 왕종근의 아들 왕재민이 자신의 롤모델이 방송인 조형기라고 밝혔다.

Advertisement
왕재민은 최근 종합편성채널 TV조선 국민참여재판 버라이어티 'TV로펌 법대법' 녹화에 참여했다. 이날 'TV로펌 법대법' 주제는 '내 자식 지키는 법'으로 왕재민은 미성년자로는 최초로 국민대표 배심원단 일원으로 참여해 학생들의 입장을 대변하는 역할을 맡았다.

왕재민은 "평소 롤모델로 생각했던 분과 녹화를 함께 하게 돼 기쁘다"고 출연소감을 대신하며 방송인 조형기를 롤모델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Advertisement
왕재민은 "아빠(왕종근 아나운서)가 꼭 조형기 아저씨처럼 되라고 말씀하셨다"며 "방송에서 보면 굉장히 지루할 때 조형기 아저씨가 감초같은 멘트를 툭툭 던져주면 정말 재미있다"고 말했다. 이어 "다른 분들은 가늘고 길게 하시는데, 조형기 아저씨는 굵고 길게 한다"며 "그런 부분이 참 본받을 점이라고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조형기는 왕재민의 깜짝 고백에 의외라는 반응을 보였다. 또 "프로그램을 하면서 이렇게 부담되기는 처음"이라고 애써 뿌듯함을 감추려는 표정을 지었다.

Advertisement
'TV로펌 법대법'은 12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정해욱 기자 amorr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