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신작 MMORPG '아크로드2', 서비스 안정화 되며 순항 시작

by
Advertisement
웹젠의 신작 MMORPG '아크로드2'가 첫 단추를 잘 꿰며 순항을 시작했다.

Advertisement
웹젠은 지난 17일 '아크로드2'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는데, 접속자가 한꺼번에 몰리면서 일시적으로 서버가 다운되기도 했다. 18일 오전 4시에 다시 서비스를 재개, 2대의 서버를 증설해 5대 서버를 운영하면서 정상적인 게임 서비스를 하고 있다.

게임트릭스 자료에 따르면 18일 PC방 사용시간 점유율 0.92%로 전체 게임 가운데 14위를 기록했던 '아크로드2'는 첫 주말인 19일에는 1.03%를 찍으며 순위를 두단계 올려 12위에 위치했다. 정통 MMORPG '아크로드2'는 절대군주 '아크로드'가 되기 위한 에임하이와 데몰리션 등 양 진영의 치열한 대립을 그린 게임으로, 40여개의 테마로 구성될 다양한 '전장전투'와 호쾌한 타격감, 유명 게임음악 작곡가 크리스 벨라스코가 참여한 수준 높은 게임 OST 등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웹젠은 '뮤' 시리즈와 '아크로드', 'R2' 등을 개발해 서비스하는 MMORPG의 명가로, '아크로드2'는 모바일게임에 밀린 주도권을 온라인게임으로 가져올 기대작으로 평가받고 있다.

Advertisement
웹젠 게임포털(www.webzen.co.kr)의 계정을 보유하고 있는 회원들은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아크로드2' 홈페이지(archlord2.webzen.co.kr/)를 통해 게임에 접속할 수 있다. 웹젠은 게임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오는 11월 14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게임에 접속하거나 일정 레벨이상 캐릭터를 육성한 회원, '아크로드2'의 이벤트 내용을 본인의 페이스북에 공유한 회원들에게는 컴퓨터 그래픽카드 및 헤드폰, 고급 브랜드 가방을 받을 수 있는 응모권을 선물한다. 또 '아크로드2'를 즐긴 회원 중 일부를 추첨해 웹젠 주식을 제공하거나 웹젠에서 개발 중인 MMORPG '뮤2'의 비공개테스트 참가 기회를 제공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