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진짜 사나이'-'아빠 어디가', 코너시청률 1, 2위…흥미로운 집안 싸움

by
Advertisement
MBC '일밤'의 두 코너 '아빠 어디가'와 '진짜 사나이'가 펼치고 있는 시청률 경쟁이 흥미롭다.

Advertisement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 집계에 따르면 20일 방송된 '진짜 사나이'와 '아빠 어디가'는 동시간대 예능 프로그램 코너별 시청률 1, 2위를 휩쓸었다. 특히 '진짜 사나이'는 '아빠 어디가'와의 간격을 더 크게 벌리며 상승세를 탔다.

이날 '진짜 사나이'는 지난주보다 0.2% 포인트 상승한 18.1%를 기록했고, '아빠 어디가'는 1.6% 포인트 하락한 15.3%를 나타냈다. 두 코너의 시청률 차이는 지난주 1%에서 이번주 2.8%까지 벌어졌다.

Advertisement
'일밤'의 통합 시청률은 지난주 방송(16.4%)보다 0.6% 포인트 하락한 15.8%를 나타내며 동시간대 1위를 이어갔다.

이날 '아빠 어디가'에서는 전남 화순으로 떠난 아빠와 아이들의 가을 소풍이 그려졌고, '진짜 사나이'에는 해군 훈련소에 입소한 멤버들의 이야기가 담겼다.

Advertisement
한편, 동시간대 SBS '일요일이 좋다'는 8.9%, KBS2 '해피선데이'는 8.1%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코너 시청률에서는 '런닝맨'이 12.6%, '1박2일' 10.8%, '맨발의 친구들'이 5.6%, '맘마미아' 5.2%로 집계됐다.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