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민정 공식입장, “천정명 열애 보도 황당…전혀 사실 무근”

by
김민정 공식입장
Advertisement
'김민정 공식입장'

Advertisement
배우 김민정과 천정명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김민정 측이 열애설 보도가 사실이 아니라는 공식 입장을 내놨다.

21일 김민정 소속사 더좋은이엔티 측은 보도 자료를 내고 "김민정씨와 천정명씨의 열애설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Advertisement
소속사측은 "김민정씨와 천정명씨는 과거 작품을 통해 친분이 쌓여 오랜 시간 알고 지낸 연기자 동료일 뿐이다"며 "두 사람의 열애설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고 강조했다.

이어 "근거도 없는 갑작스런 열애설 기사에 소속사 및 배우도 황당함을 금치 못하고 있다"며 "김민정씨 개인 및 소속사의 입장으로 이러한 근거 없는 루머가 더 이상 전파 되지 않기를 바라는 바"라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김민정 측의 공식입장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민정 공식입장, 열애설에 많이 황당했던 듯", "김민정 공식입장, 당황스러움이 묻어난다", "김민정 공식입장,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었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천정명과 김민정이 영화 '밤의 여왕'을 촬영하면서 연인 사이로 발전, 10개월간 열애중이라고 보도했다.

Advertisement
<이하 김민정 소속사 보도자료 전문>

김민정씨 소속사 더좋은이엔티 입니다.

금일 김민정씨의 열애설과 관련하여 계속되는 추측성 기사로 인해 소속사로써 공식 입장을 밝히는 바 입니다.

김민정씨와 천정명씨는 과거 작품을 통해 친분이 쌓여 오랜 시간 알고 지낸 연기자 동료일 뿐이며 다시 한 번 기존 보도된 김민정씨와 천정명씨의 열애설은 전혀 사실이 아님을 밝히는 바 입니다. 근거도 없는 갑작스런 열애설 기사에 소속사 및 배우도 황당함을 금치 못하고 있습니다.

김민정씨 개인 및 소속사의 입장으로 이러한 근거 없는 루머가 더 이상 전파 되지 않기를 바라는바 이며 이후 더 이상의 추측성 기사가 난무하지 않기를 바라는바 입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