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디에고 코스타, 챔스 원정 불참할 듯

by
◇디에고 코스타. 사진출처=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구단 홈페이지
Advertisement
디에고 코스타(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이하 AT마드리드)가 오스트리아 빈과의 2013~2014시즌 유럽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3차전에 결장할 전망이다.

Advertisement
디에고 시메오네 AT마드리드 감독은 22일(한국시각) 열린 경기 기자회견에서 "코스타의 출전은 어려운 상황"이라고 밝혔다. 그는 "(코스타의 오른쪽 발목)에 염증이 남아 있다. 회복세에 접어든 상황"이라고 덧붙였다. 코스타는 올 시즌 리그 9경기에서 10골을 넣는 엄청난 득점력으로 팀의 상승세를 견인 중이다. 하지만 20일 에스파뇰 원정에서 발목을 다치면서 스쿼드에서 이탈했다.

조별리그 2연승으로 일찌감치 조 1위로 올라선 AT마드리드와 달리, 오스트리아 빈은 1무1패에 그치고 있다. 전력상 확연히 차이가 나는 만큼, 일방적인 흐름으로 전개될 가능성이 커 보이는 실정이다. 이에 대해 시메오네 감독은 "수비적이고 조직적인 팀(오스트리아 빈)과 맞붙게 됐다. 풍부한 활동량과 다양한 대안이 필요하다"면서 좋은 경기를 펼치겠다고 다짐했다.
박상경 기자 ppark@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