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최송현 창덕궁 나들이 포착 "막 찍어도 화보 느낌"

by
최송현 창덕궁 나들이 포착
Advertisement
'최송현 창덕궁 나들이 포착'

Advertisement
배우 최송현의 창덕궁 나들이 모습이 공개됐다.

최송현은 21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오랜만에 창덕궁 나들이. 필카를 깜빡 두고 가서 조만간 다시 가야할 것 같아요. 궁에서 살고 있는 오소리도 만나고. 오레오, 오로지에 이어 오소리 너도 오팸이냐며*_* ㅋ좋은 집 살아 좋겠네! 단청과 파란 하늘이 참 잘 어울려 보고 있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편안해지던 날"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편집해 올렸다.

Advertisement
공개된 사진 속 최송현은 수수한 옷차림으로 창덕궁 이곳저곳을 돌아다니고 있는 모습이며, 특히 머리를 뒤로 묶은 모습이 단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미모를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최송현 창덕궁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최송현 창덕궁 나들이 날씨도 좋은데 부럽다", "최송현 창덕궁 다시 갈 때 같이 가고 싶다", "최송현 창덕궁 막 찍어도 화보 느낌이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Advertisement
한편 최송현은 케이블채널 tnN 시트콤 '감자별 2013QR3'에서 노주현과 금보라의 장녀 노보영 역으로 맹활약 중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