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디큐브백화점, 아웃도어 전문 큐레이터 제안전 실시

by
Advertisement
디큐브백화점(www.dcubecity.com)이 오는 31일까지 아웃도어 전문 큐레이터가 제안하는 '아웃도어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Advertisement
이번 아웃도어 페스티벌은 아웃도어 큐레이터가 직접 올해 트렌드에 맞게 엄선한 패딩 아이템과 광고 속 상품을 3층 큐레이터 존에서 선보이며 구스다운 신상 추천 및 특가 상품전을 진행한다. 행사에 참여한 브랜드는 노스페이스, 네파, 코오롱스포츠, 디스커버리, 페리노 등이다.

백화점 3층 이벤트홀에서 노스페이스 구스다운 15만원, 네파 방풍재킷 6만 2천원, 페리노 티셔츠 3만 9천원 등 균일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아웃도어 각 본 매장에서 열리는 '다운 패딩 특가 상품전'을 통해 노스페이스 다운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신상 다운 구매시엔 비니를 증정한다. 또한 코오롱스포츠는 브랜드 론칭 40주년을 기념하여 10% 특별 세일을 진행하는등 각종 할인과 증정 혜택이 마련된다.

Advertisement
이 외에도 디큐브백화점에서 아웃도어 브랜드에 한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30만원, 60만원, 100만원 이상 구매시 3만원, 6만원, 10만원의 상품권을 증정하는 구매금액 10% 상품권 증정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