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버거 먹으면 코카콜라컵이 선물...과트로레이스 이벤트

by
버거킹이 콰트로와퍼 리런칭을 기념, 25일부터 11월 14일까지 3주간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콰트로레이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콰트로치즈와퍼 세트(가격 7900원)와 콰트로스모키와퍼 세트(가격 8000원) 구매 시 스탬프를 제공, 총 3개의 스탬프를 수집한 고객들에게 7만개 한정 알루미늄 소재의 '프리미엄 코카-콜라 컵'을 증정할 예정이다. 활용도가 높고 7만개 한정의 소장가치를 높인 알루미늄 콜라컵 제공으로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되며 제품 소진 시에는 프로모션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와 함께 콰트로와퍼 시리즈 판매 기간 동안 마이크로사이트(www.tasteisking.co.kr)를 통해 2개의 콰트로와퍼에 대한 인기 투표도 실시한다. 득표수가 많은 콰트로와퍼는 2주간 연장 판매될 예정이며 투표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코카-콜라컵(100개)과 와퍼주니어상품권(300개)을 지급한다.

버거킹 마케팅팀 관계자는 "지난 8월말 출시 후 뜨거운 관심을 받은 콰트로와퍼 시리즈와 프리미엄 콜라컵의 프로모션을 통해 각 브랜드의 이미지 제고에 긍정적 효과를 불러 올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한편, '콰트로치즈와퍼'는 호주/뉴질랜드산 순쇠고기 패티에 야채와 모차렐라, 아메리칸, 파르메산, 체다치즈로 구성된 4종의 치즈가 올려져 있어 치즈 고유의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콰트로스모키와퍼'는 매콤하고 쫄깃한 살라미와 모르타델라, 100% 순쇠고기 패티, 고소하고 부드러운 체다 치즈크림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10월 25일부터 버거킹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며 프로모션이 조기 종료될 시에도 해당 기간 동안 콰트로와퍼 시리즈는 계속 판매된다. 단, 잠실/문학야구장점, 인천공항점, 인천공항1점, 오션월드점, 대명비발디점, 용평리조트점, 여주휴게소점, 인천신세계점, 강남점 총 10개점은 제외된다.


장종호기자 bellho@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