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유승호 사인회, 입대 후 첫 팬들과 만남 ‘한층 더 늠름’

by
유승호 사인회
Advertisement
'유승호 사인회'

Advertisement
군 복무 중인 배우 유승호가 군 입대 이후 첫 팬사인회를 열었다.

28일 방송된 Y-STAR '생방송 스타뉴스'에서는 유승호가 군 입대 이후 처음으로 팬사인회를 열고 팬들과 만난 현장을 포착해 공개했다.

Advertisement
유승호는 지난 26일 강원도 화천군에서 27사단 창설 60주년을 기념해 개최된 2013 이기자 페스티벌 장병과의 만남 행사에 참석해 팬들과 마주했다.

베레모에 군복을 차려입은 유승호는 한층 더 늠름해진 모습으로 사인회 현장에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유승호는 "군 입대 후 처음으로 여러분 앞에 이렇게 섰다. 멀리까지 와주신 여러분들한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오늘 사인회에 와주셔서 감사드린다. 오늘 사인할 수 있는 만큼 최대한 많이 해보도록 하겠다. 감사하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Advertisement
사인회가 열린 날은 쌀쌀한 날씨였지만, 현장은 유승호를 보기 위해 모인 수많은 팬들로 인해 북새통을 이뤘다. 유승호 역시 약 7개월 여 만에 팬들과 만나는 만큼 시종일관 웃음과 미소를 지어보이며 사인회를 진행했다.

유승호 사인회 현장을 접한 네티즌들은 "유승호 사인회, 팬들과 오랜만에 만나서 좋았을 듯", "유승호 사인회, 오랜만에 모습보니까 반갑다", "유승호 사인회 근황, 한층 늠름해졌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Advertisement
한편 지난 3월 현역 입대한 유승호는 육군 27사단 신병교육대에서 조교로 복무 중이다. 오는 2014년 12월 전역을 앞두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