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그룹 유키스, 신곡 '내 여자야'로 국내 활동 시동

by
Advertisement
그룹 유키스가 신곡 '내 여자야'를 발표하고 국내 활동에 본격 시동을 건다.

Advertisement
유키스는 오는 31일 용감한형제와 함께 작업한 미니 8집 'MOMENTS'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내 여자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31일 공개되는 미니 8집의 타이틀곡 '내 여자야'는 그 동안 유키스가 선보였던 음악색깔과는 사뭇 다른 느낌의 R&B가 가미된 힙합곡으로 용감한형제와 별들의전쟁, miss lee가 작곡에 참여했고 용감한형제와 일렉트로보이즈의 마부스, 차쿤이 가사를 붙였다.

Advertisement
전반적인 느낌은 힙합이지만 반복되는 후렴부분에 R&B스타일이 가미되어 독특한 유키스만의 힙합스타일이 탄생했다. 안무 역시 힙합의 부드러운 그루브에 유키스만의 파워풀한 군무가 가미되어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유키스는 오는 31일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8집을 발매하고 이어 엠넷 '엠카운트다운', KBS2 '뮤직뱅크', MBC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음악방송을 통해 컴백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