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강민혁-박신혜, 이민호 폭풍 질투 부를 '달달 교복셀카'

by
강민혁 박신혜 교복셀카
Advertisement
씨엔블루 멤버 강민혁이 배우 박신혜와 함께 찍은 달달 교복 셀카를 공개했다.

Advertisement
30일 강민혁의 씨엔블루 공식 트위터를 통해 교복 셀카를 공개했다. "사랑하면 닮... 아니지 내 소꿉친구 은상이와 찬영이 잘어울린다! 은상아! 절대 지지마 상속자들한테! 여러분 7, 8화 앞으로 쭉 상속자들 보나~ 안보나~ 이보나 확인할거예요!"라는 센스있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 속에는 SBS 수목드라마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이하 상속자들)에 출연 중인 강민혁과 박신혜의 친근한 모습을 담고 있다.

Advertisement
극 중에서도 소꿉친구 사이인 두 사람은 교복을 입은 채 갖가지 재미있는 표정을 지어보이며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특히 박신혜의 장난스러운 포즈마다 똑같은 표정을 지어 보이는 강민혁의 모습에서 두 사람의 호흡이 남다름이 느껴진다.

Advertisement
이에 강민혁 박신혜 교복셀카를 접한 네티즌들은 "강민혁 박신혜 교복셀카 보면, 이민호 질투 할 듯", "은상이 찬영이 진짜 소꿉친구 같아, 김탄의 폭풍 질투 예상", "강민혁 박신혜 교복셀카, 은근 닮은 듯 보인는 두 사람", "강민혁 박신혜 교복셀카와 함께 센스있는 글 솜씨! 마지막 이보나 까지 완벽해"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상속자들' 7회 예고편에서는 영도가 소파에 드러누워 "차은상 생각. 내가 졸부 생각을 왜 하는지 까지 같이 생각하는 중이야"라고 말하는 모습과 탄이 은상에게 "내가 최영도 조심하라고 몇 번을 말해"라 얘기하자 은상이 "나 지켜주고 싶다는데?"라고 말하는 모습이 교차하면서 앞으로 전개될 격정적인 로맨틱 스토리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상속자들' 7회 분은 30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