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지빈 수능 포기, "고교 과정도 검정고시, 배우로 연기에 매진"

by
박지빈 수능포기
Advertisement
박지빈 수능포기

Advertisement
아역배우 출신 박지빈이 대입을 포기하고 배우 활동에 전념한다.

11월 5일 한 매체는 박지빈의 지인의 말을 인용해 "박지빈이 올해 수능 응시를 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보도했다.

Advertisement
이에 박지빈 소속사측 관계자는 "검정고시로 고등학교 과정을 마친 상황이라 수능 시험을 볼 자격을 갖췄지만 배우로서 연기에 매진하겠다는 본인의 의지가 컸기에 이 같은 결정을 내린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앞서 박지빈은 중학교를 졸업한 후 고교 진학을 포기하고 검정고시로 고등학교 과정을 마친 바 있어 이번 그의 대입 포기에 많은 이들의 이목이 쏠렸다.

Advertisement
과거 고교 진학 포기 당시 박지빈은 "학교를 다니면 학기 초나 시험 때 잠깐씩만 학교에 가게 되는데 친구들에게 피해를 주는 것 같고, 시험 때만 학교를 가면 친구들이 안 좋게 볼 수도 있어 검정고시를 보게 됐다"며 고교 진학을 포기하게 된 이유를 전하기도 했다.

박지빈 수능포기 소식에 네티즌들은 "박지빈 수능포기, 인기 힘입어 유령대학생 되는 것보다 본업에 치중하는게 나을수도", "박지민 수능포기, 대학은 나중에 가면 되니까요. 파이팅", "박지빈 수능포기, 대범한 결정", "박지빈 수능포기, 더 좋은 배우로 성장하길"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