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연애의 기술' 한수아, 속옷패션 공개 "아롱다롱 화보"

by
Advertisement
배우 한수아가 글래머러스한 볼륨감이 새삼 화제다.

Advertisement
지난달 30일 개봉한 영화 '연애의 기술' 제작사측은 한수아의 모습이 담긴 미공개 섹시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이후 한수아와 연애의 기술이 포털사이트 검색어에 오르는 등 과거 사진이 새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수아는 지난달 3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아롱다롱 화보'라는 짧은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Advertisement
공개된 사진 속 한수아는 머리를 깔끔히 빗어 넘긴 채 강렬한 빨간색 립스틱을 바르고 카메라를 향해 섹시한 눈빛을 선보였다.

이어 립스틱 컬러와 같은 레드색 계열의 앞트임 치마에 검은색 속옷 위에 호피무늬 재킷만을 매치한 패션을 뽐낸 한수아는 모델 못지않은 포즈를 선보이며 이목을 끌었다.

Advertisement
특히 새하얀 속살을 드러낸 한수아는 앞트임 사이로 드러난 아찔한 각선미와 함께 글래머러스한 볼륨감을 과시해 많은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한편 '연애의 기술'은 죽고 못 사는 절친 수진(홍수아 분)과 지영(한수아 분)의 사랑 쟁탈전을 유쾌하게 그려낸 영화로, 두 사람은 훈남 태훈(서지석 분)을 유혹하기 위해 분투를 펼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