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경민 "김남주-김승우 부부, 결혼 전 내 방 빌려 데이트"

by
이경민 김남주
Advertisement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민이 배우 김남주 김승우 부부의 연애시절 일화를 밝혔다.

Advertisement
9일 방송된 MBC '휴먼 다큐-사람이 좋다'에서는 이경민이 출연해 김남주와 김승우 부부의 결혼에 도움을 준 사연을 공개했다.

이날 이경민은 "연예인들은 마음 편하게 연애를 할 수 없으니까 간혹 제 방을 빌려준 적이 있다"면서 말문을 열었다.

Advertisement
이어 "냄새를 맡은 기자분들이 와서 기다리고 있기도 했다. 다행히 우리 애들이 눈치가 빨라서 전화를 주곤 했다"며, "그러면 전 전화를 해서 '나중에 오라'고 말했다"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이경민은 "그 중에서 김승우 씨하고 김남주 씨도 결혼 전에 자주 왔었다"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Advertisement
한편 이날 이경민 외에도 배우 클라라가 출연해 자신의 집을 공개하는 가 하면, 클라라 아버지인 코리아나 이승규가 출연해 "딸(클라라)을 자주 못본다. 부모 입장에서는 늘 어릴 때 모습처럼 귀엽고 예쁘다. 매일 클라라를 생각하면 눈물이 앞선다. 왜냐면 너무 못 해줬다"고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