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사임 결혼, 12월 사업가와 화촉…박사임 아나운서 누구?

by
박사임 결혼
Advertisement
박사임 결혼

Advertisement
KBS 박사임 아나운서의 결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그에게 많은 이들의 눈길이 쏠렸다.

11일 스타뉴스 측은 방송관계자들에 말을 인용해 "박사임 아나운서가 오는 12월 14일 서울 남산 그랜드하얏트호텔에서 5세 연상의 서울대 출신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했다.

Advertisement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오랜 시간 친한 선후배로 지내면서 사랑을 키워왔으며, 예비신랑은 5세 연상의 서울대 출신 사업가로 알려졌다.

오는 12월 품절녀 대열에 합류하는 박사임 아나운서는 이화여대 불어불문학과를 졸업해 지난 2003년 KBS 29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Advertisement
이후 KBS 1TV '히든 챔피언', 사랑의 가족', 'KBS 뉴스12', '열린 음악회', 2TV '쇼 파워 비디오', '지구촌 뉴스', '생방송 시사 투나잇', '영화가 좋다', '생생 건강테크', '생방송 세계는 지금' 등의 진행을 맡는 등 빼어난 말솜씨와 미모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는 KBS 1TV '뉴스광장' 앵커를 맡아 아침 뉴스를 진행하고 있다.

박사임 결혼 소식에 네티즌들은 "박사임 결혼, 진짜로 축하드립니다", "박사임 결혼, 행복하게 오래사세요", "박사임 결혼, 남편도 엄친아 사업가군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박사임 아나운서의 결혼식 사회는 김기만 아나운서가 맡으며, 예비부부는 결혼 후 일주일간 몰디브로 신혼여행을 다녀올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