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올케이팝, 에일리 추정女 누드 유출…네티즌 "에일리가 맞다" 그 이유는?

by
Advertisement
가수 에일리로 추정되는 여성의 누드 사진이 유출돼 파문이 일고 있는 가운데 사진 속 여성이 에일리라는 주장이 제기됐다.

Advertisement
지난 10일 영어권 최대 한류 연예 정보 사이트 '올케이팝'은 "가수 에일리의 데뷔 전으로 추정되는 누드 사진이 유출됐다"라며 사이트 메인뉴스를 통해 보도했다.

이 같은 사실이 보도되자, 현재 이 사이트는 접속자가 몰렸고 11일 오후 2시 현재 다운된 상태이다.

Advertisement
이후 사진에 대한 진위 여부가 뜨거운 관심을 끌고 있는 가운데 사진 속 여성이 에일리라는 주장이 제기됐다.

네티즌들은 과거 에일리가 직접 유투브에 올린 동영상과 이날 공개된 사진을 비교하며 "방 구조와 문고리가 똑같다. 과거 영상과 헤어스타일과 벽지 또한 같다. 영상 속 인물은 에일리가 맞을 것"이라며 추측을 내놓고 있다.

Advertisement
사진 속 여성은 전신 누드 상태로 자신의 팔로 가슴을 가리거나, 춤을 추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언뜻 보기에는 에일리와 닮아 보이는 듯하나, 조명이 어둡고 얼굴이 자세히 나오지 않아 에일리로 단정 지을 수는 없다는 것이 또 다른 네티즌들의 반응이다.

에일리 추측사진에 논란이 일자, 에일리 소속사 YMC엔터테인먼트 한 관계자는 "현재 본인에게 사실 여부를 확인 중이다"며 조심스러운 반응을 내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사진을 공개한 올케이팝은 "얼굴은 모자이크 처리를 하지 않았다"며 "에일리인지는 본인이 판단하라"고 전해 시선을 끌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