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히스토리 신곡 '난 너한테 뭐야' 티저 영상 공개. 나쁜 남자 매력 발산 눈길

by
Advertisement
남성그룹 히스토리(HISROTY)가 새 미니앨범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한다.

Advertisement
히스토리는 21일 정오, 로엔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독일 베를린에서 촬영한 새 미니앨범 '블루 스프링(Blue Spring)'의 타이틀곡 '난 너한테 뭐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오픈, 반항심 가득한 청춘의 에너지를 예고했다.

이미 티저 영상에 앞서 공개한 앨범 재킷 스틸컷을 통해 그 동안 숨겨왔던 삐뚤어진 남자들의 매혹적인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 잡은 히스토리는 이번 '난 너한테 뭐야' 티저를 통해 거침없는 반항미와 저돌적인 눈빛을 연출했다.

Advertisement
특히 히스토리는 흔들리는 5명의 청춘을 모티브로, 20대의 방황하는 청춘이 지닌 복합적이면서도 치기 어린 감정들을 잘 표현해내며, 나쁜 남자의 거침없는 성숙한 남성미가 절정을 이뤘다는 평이다.

이번 히스토리의 신곡 '난 너한테 뭐야'의 티저 영상은 아이유의 '분홍신', '좋은 날', 가인의 '피어나', 인피니트의 '내꺼 하자' 등을 연출한 국내 최고의 뮤직비디오 감독 황수아가 맡았다.

Advertisement
소속사 로엔트리 측은 "히스토리의 두 번째 미니 앨범 '블루 스프링(Blue Spring)'은 조영철 프로듀서가 총괄 프로듀싱을 맡았으며,타이틀곡을 작곡한 윤상, east4A, 작사가 김이나, 뮤직비디오 감독 황수아 등이 함께 모여 완성도 높은 앨범을 탄생시켰다.또, 데뷔 이후 몽환적이고 소년적인 모습의 히스토리가 미워할 수 없는 나쁜 남자로 변신을 예고한 만큼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히스토리(HISTORY)는 오는 28일 미니앨범 '블루 스프링(Blue Spring)'을 발표한 후, 본격적인 컴백활동에 돌입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