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한화, 다음달 1일 사랑의 연탄배달 실시

by
한화가 12월1일 선수단 전체가 참가해 사랑의 연탄 배달 행사를 실시한다. 사진은 지난해 행사에서 연탄을 옮기고 있는 한화 선수들. 사진제공=한화 이글스
Advertisement
한화가 12월1일 오전 10시부터 대전시 중구 부사동 일원에서 '사랑의 연탄배달' 행사를 실시한다.

Advertisement
이 행사는 소외 계층을 위해 마련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선수단 전원이 참가한다. 한화는 지난 2001년부터 시즌 종료 후 대전 지역 독거 노인을 위한 '사랑의 쌀'을 전달해 왔고, 2004년부터는 선수단 전원이 참가하는 '사랑의 연탄배달' 행사로 변경해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전달하는 연탄 및 난방 연료는 홈경기 시 시구를 통해 적립한 '이웃사랑 시구성금'과 선수단 및 임직원 성금으로 마련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선수단과 프런트가 대전구장 주변 기초생활수급 가정을 방문해 연탄을 직접 배달한다.

Advertisement
한편, 이날 선수단은 '사랑의 연탄배달' 행사 후 오후 1시30분부터 대전구장에서 열리는 '2013 독수리 한마당' 행사에 참가한다.
노재형 기자 jhno@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