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락앤락, 소외아동 지원 위한 자선바자회

by
Advertisement
주방생활문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락앤락(대표 김준일 www.locknlock.com)은 5일 비영리공익재단 '아름다운가게(www.beautifulstore.org)'와 함께 소외아동 지원을 위한 자선바자회를 개최한다.

Advertisement
㈜락앤락은 나눔의 의미가 깊어지는 연말을 앞두고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소외된 아동을 후원하기 위해 '락앤락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바자회'를 열었다. 이번 바자회에서는 락앤락 제품 8천여점을 기증해 약 3천여만원의 판매수익금이 형성될 예정으로, 이는 지난 5월 아름다운가게와 뷰티풀 파트너로써 협약을 맺고 공동 추진하고 있는 지역 소외아동 교육 및 의료비, 그리고 주거환경개선을 위한 '희망나누기' 프로젝트에 쓰여진다.

'락앤락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바자회'에는 실생활에 밀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있어 매회 조기매진 되는 등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데, 금번 행사에서도 밀폐용기, 도자기 테이블웨어, 냄비와 같은 주방생활용품부터 바스켓, 리빙박스 등 수납정리 용품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바자회는 5일부터 아름다운가게 서울 안국점 본점을 비롯하여 동대문점, 용인죽전점, 그리고 인천논현점 총 4개 매장에서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Advertisement
특히 바자회가 시작되는 첫 날에는 락앤락 공식 대학생 써포터즈 '그린메이트 (http://cafe.naver.com/lnlgreenmate)'가 아름다운가게 안국점에서 기부제품 판매를 위한 봉사활동에 참여해 의미를 더한다.

락앤락 커뮤니케이션본부 이경숙 이사는 "금번 '락앤락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바자회'는 올해 두 번째 개최되는 자선바자회로, 제품을 통해 소외된 이웃에게 온정을 전달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다음해 경기가 다소 회복된다고는 하나 장기적으로는 저성장 국면에 들어서 있어,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지역사회 및 어려운 이웃과 가치실현을 할 수 있도록 경주할 것이다"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