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FPS게임 '크로스파이어', 5일부터 나흘간 파이널 테스트 실시

by
Advertisement
스마일게이트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FPS 게임 '크로스파이어'가 5일 오후 6시부터 테스트에 돌입한다.

Advertisement
'크로스파이어'의 카운트다운 테스트는 5일부터 8일까지 매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며 별도 신청 없이 만 15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쉐도우모드', '크레이터맵' 및 '업적 시스템' 등 신규 콘텐츠가 준비돼 있어 다양한 재미를 준다. 특히 새롭게 공개되는 '쉐도우모드'의 경우 '크로스파이어'만의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모드로, 한쪽은 투명한 고스트로 근접 무기만을 사용해 상대를 공격할 수 있고 다른 쪽은 용병으로 고스트의 숨소리와 잔상으로 위치를 파악해 상대를 제압해야 하는 등 스릴감 넘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Advertisement
또 테스트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도 준비했다. 테스트에 참여한 전원에게는 캐릭터명, 클랜명 선점 기회 및 정식 서비스에 사용 가능한 스페셜 패키지를 지급하며, 매일 30분 플레이 한 유저를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캐쉬 및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