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불멸의 디바' 인순이, 힙합문화페스티벌 노개런티 출연

by
22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제34회 청룡영화상 시상식이 열렸다. 인순이와 랑랑이 축하공연을 펼치고 있다.회기동=최문영 기자 noodle@sportschosun.com/2013.11.22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불멸의 디바' 인순이가 재능 기부에 나선다.

인순이는 10일 오후 5시 서울 광진구 유니클로 악스홀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K-힙합문화페스티벌 공연에 노 개런티로 출연, 열정적 무대를 꾸민다. 해밀 학교 이사장인 인순이는 평소 사회 소외계층과 다문화 가정 청소년에게 지대한 관심을 가지고 있어 나눔의 의미를 담은 이번 공연에 적극 참여하게 됐다는 후문.

Advertisement
힙합문화콘텐츠의 대중화 및 질적, 양적 확산을 위하여 기획된 이번 행사는 대중문화로서 힙합의 건전한 정착과 문화관광 상품화를 위한 토대를 마련하는 계기가 될 전망. 출연진 전체가 재능기부 형태로 참가하게 될 이번 공연의 수익금 전액은 연말을 맞아 사회봉사단체 및 청소년 단체에 기부된다.

노개런티로 출연 가수는 인순이 뿐 아니다. 대한민국 힙합계를 평정한 다이나믹듀오와 각종 세계대회에서 우승전력이 있는 힙합 댄스크루, 진조크루, 갬블러, 퓨전엠씨, 애니메이션크루 등 유명 힙합퍼를 포함, 총 22개의 다양한 힙합퍼들이 출연해 힙합의 자유로운 열기를 뿜어낼 전망이다. 콘서트 형식으로 약 4시간 동안 진행될 이번 행사에서는 한국적 힙합문화의 세계화에 기여한 팀들에게 소정의 감사패 전달식도 예정돼 있다.

Advertisement
사단법인 한국힙합문화협회에서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이번 공연은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