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옥션 중소사업자 전용 '비즈플러스' 오픈

by
오픈마켓 옥션이 중소 사업자를 위한 비즈플러스를 오픈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중소 사업자 여기 모이세요."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옥션이 사무실, 식당, 학교 등 중소사업자 회원 대상으로 맞춤형 전문서비스를 오픈한다.

Advertisement
옥션이 이번에 선보인 중소기업, 식당, 학교, 병원, 학원, 숙박업소 등 자영업자-중소 사업자 전용 무료 멤버십 서비스는 '비즈플러스(bizplus.auction.co.kr)'다.

옥션은 바쁜 중소 사업자 회원들의 구매 편의를 돕기 위해 업종별 상품추천, 인기상품 가격비교 기능을 비롯해 모바일 전용페이지도 도입했다.

Advertisement
아울러 구매결정시 포인트 2배 적립, 전용 콜센터, 전용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통해 영세업자들의 구매편의를 높이고 비용부담을 덜어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업종별 상품추천, 인기상품 가격비교 기능을 통해 바쁜 중소업체들의 상품구매 편의를 높였다.

Advertisement
비즈플러스 페이지에서는 업종을 등록한 사업자 회원이 로그인하면 동종 업종 회원이 가장 많이 구입한 상품을 자동으로 추천해준다.

예를 들어 일반 사무직종의 경우 복사지, 박스테이프, 믹스커피 등은 물론 눈이 오고 추워진 날씨에 많이 팔린 전기요금 측정기, 제설용 소금 등도 볼 수 있다.

또한 인기상품은 모델별 가격비교 검색도 제공한다. 예를 들어 복사지의 경우 250매~1000매 등 판매 단위별로 가격검색이 가능해 편리하다. 반복구매 인기상품과 최근검색 기능도 도입했다.

바쁜 사업자 회원들의 편의를 위해 옥션 모바일에서 전용 페이지를 통해 구매 편의성을 강화한 것도 특징이다. 이 외에도 구매물품 견적서 제공, 전담 콜센터 운영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해당 서비스는 옥션 검색창에 '비즈플러스'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으며 모바일 홈페이지에도 전용버튼을 마련했다.

한편 옥션은 비즈플러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신규 비즈플러스 고객을 대상으로 6~8000원대의 화장지, 캔음료, 생수 중 한 가지 상품을 1000원에 구입 가능한 행사를 연다.

신규 사업자 회원으로 가입하거나 기존 회원이라도 비즈플러스 서비스 동의를 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200명에게 5000원 쿠폰을 제공하는 한편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사무실 회식이 가능한 외식상품권을 제공한다.

옥션 운영전략실 김정남 상무는 "불황 여파로 오프라인 대비 상품이 다양하고 저렴한 온라인몰 구매를 선호하는 자영업자-중소기업들이 늘고 있다"며 "새롭게 오픈하는 동종업종 인기상품 추천기능, 가격비교, 모바일 페이지 등을 구현해 중소 사업자 회원들의 구매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