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민영 복귀, SBS 새 아침극 '나만의 당신' 주인공 발탁

by
이민영 복귀
Advertisement
'이민영 복귀'

Advertisement
배우 이민영이 오랜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16일 SBS 드라마 관계자에 따르면 이민영은 내년 1월20일 '두 여자의 방'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인 새 아침드라마 '나만의 당신'의 여주인공 고은정 역으로 캐스팅됐다.

Advertisement
이민영은 최근 '나만의 당신' 출연을 확정 짓고 이날 오전 대본 리딩을 마친 것으로 전해졌다.

'나만의 당신'은 어머니와 함께 살아온 딸이 끔찍한 사고에 휘말린 이후 고난을 겪으며 극복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로, 이민영이 맡은 고은정은 어려웠던 어린 시절을 극복하고 유명한 구두 디자이너가 되는 인물이다.

Advertisement
이민영 복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민영 복귀, 기대된다", "이민영 복귀, 정말 오랜만에 안방극장 컴백하는 듯", "이민영 복귀, 빨리 드라마 통해 보고싶다", "이민영 복귀, 좋은 연기 보여주길"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민영의 안방 컴백은 지난 2011년 종합편성채널 JTBC 미니시리즈 '발효가족' 이후 약 3년 만이며 SBS 드라마 컴백은 지난 2007년 '사랑과 야망' 이후 약 7년 만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