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슬기 샤이닝 열창 '매력적인 음색' 눈길…김연우 "계약해!"

by
김슬기 샤이닝
Advertisement
배우 김슬기가 숨겨둔 노래실력을 자랑해 가수 김연우에게 극찬을 받았다.

Advertisement
18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서는 '집착남들의 수다'편으로 장진 감독, 배우 박건영, 김슬기, 가수 김연우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김슬기는 '오직 한 사람을 위한 노래' 코너에서 자우림의 '샤이닝'을 선곡했다. 김슬기는 '샤이닝'을 선택한 이유로 "힘들 때 듣던 노래로, 2014년에도 스스로 힘내라고 나에게 불러주는 노래다"라고 설명했다.

Advertisement
이어 무대에 오른 김슬기는 예상외로 흔들림 없는 가창력과 고음으로 '연우신' 김연우를 깜짝 놀라게 했다. 독특하면서도 매력적인 음색으로 열창한 김슬기의 '샤이닝'에 출연진은 물론 시청자들까지 매료시켰다.

이에 김연우는 소속사 '미스틱89' 사장인 MC 윤종신에게 "계약해"라고 속삭이며, "목소리가 예뻐서 노래를 잘할 거 같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잘할 줄은 몰랐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Advertisement
한편 이날 김슬기는 이상형으로 배우 조정석의 얼굴에 개그맨 유세윤처럼 재밌고, 배우 유준상 처럼 긍정적인 에너지를 가진 사람이라고 밝혔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