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유니클로, 한층 더 부드러워진 최고급 ‘수피마 코튼’ 라인 출시

by
Advertisement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최고급 품질의 면 소재를 사용한 '수피마 코튼 (SUPIMAO COTTON)' 라인을 선보인다.

Advertisement
'수피마'는 최고급 면직물인 미국산 피마(Pima) 중에서도 길이가 35% 더 긴 고급 피마(Superior Pima)소재를 뜻하는데, 생산량이 전세계 면의 1% 미만에 불과할 정도로 귀한 소재이다.

'면의 캐시미어'라고도 불리는 최고급 소재 '수피마 코튼'은 면섬유의 길이가 길어 수분 흡수력이 좋고, 감촉이 부드러워 최적의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수피마 원단만의 독자적인 부드러움과 자연스러운 광택, 뛰어난 색감을 자랑하며, 일반 면에 비해 내구성이 45% 강화돼 보풀이 쉽게 일어나지 않는다.

Advertisement
유니클로는 2014년 수피마 코튼 라인을 티셔츠, 스웨터, 카디건뿐만 아니라 양말, 복서 브리프를 포함한 이너웨어까지 확대해 선보인다. 베이직한 디자인과 활용도 높은 디자인과 색상을 선보여 소비자들이 일상 생활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라이프웨어 아이템이 될 예정이다.

유니클로 수피마 코튼 라인은 전국 유니클로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www.uniqlo.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