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장윤주 노홍철 가상 결혼, 소감 전격 공개 "뽀뽀도 기대"

by
장윤주 노홍철 가상 결혼
Advertisement
방송인 장윤주가 노홍철과의 가상 결혼 특집 소감을 밝혔다.

Advertisement
4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IF 만약에 특집'에서는 '정형돈의 만약에'의 이야기로 '총각 멤버들이 결혼을 했다면'을 계획해 미혼인 멤버 노홍철과 장윤주를, 길과 송은이 김숙을 상대로 MBC '우리 결혼했어요'를 패러디한 가상결혼 내용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노홍철 장윤주 커플의 묘한 기류와 솔직한 속내가 드러나자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받았다.

Advertisement
이에 '무한도전' 김태호PD는 자신의 트위터에 "다음 주 무한도전 'IF 만약에' 에서는 길&숙 커플의 콩닥콩닥 러블리 데이트와 선택의 순간이. 그리고 윤주&홍철 부부의 아슬아슬 은밀한 부부생활과 키스퍼레이드 막장 집들이가 방송됩니다"라고 다음 주 방송을 예고했다.

그러자 장윤주는 이 글을 리트윗 하며 "피디님의 뽀뽀도 기대됩니다. ('IF 만약에' 이번 주제 새해에 걸맞게. 참 좋았어요. 2014년 무도 기대합니다:) '무도의 뮤즈 마들장 으로부터"라고 소감을 게재해 눈길을 끌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이날 '무한도전'은 14.5%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같은 시간대 방송된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 13.5%, KBS2 '불후의 명곡' 10.0%의 시청률을 제치고 토요일 예능프로그램의 자존심을 지켰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