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조유영, 일상속 모습 '청순한 여신 미모'…'더지니어스2' 비난 왜?

by
조유영 트위터
Advertisement
tvN '더지니어스2'에 출연 중인 XTM 조유영 아나운서의 일상이 담긴 트위터 사진이 화제다.

Advertisement
최근 한 온라인 게시판에는 조유영 아나운서의 일상이 담긴 모습들이 게재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유영 아나운서는 청순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수수한 듯 무결점 피부와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는 그녀는 여성스러운 매력까지 더하며 눈길을 모으고 있다.

Advertisement
앞서 지난 11일 방송된 tvN '더 지니어스 시즌2: 룰 브레이커'에서는 조유영은 은지원과 함께 이두희의 신분증을 훔친 사건으로 논란이 되고 있다. 그러나 제작진은 "룰 위반이 아니다. 메인 매치인 '독점 게임'에서 이를 제재하는 별도의 룰이 없었기에 위반이라 볼 수 없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한편 조유영의 트위터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조유영 트위터, 청순 미모 아름답네요", "조유영 트위터, 방송 속 캐릭터 아닌 일상 속 모습 보니 다른 사람", "조유영 트위터 역시 아나운서다운 남다른 미모 돋보이네요", "조유영 트위터 모습들, 성숙한 여성미 물씬", "조유영 트위터, 이목구비 또렷한 모습"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