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현선 비키니, ‘하루 발레 선생님’ 개미허리+글래머 몸매 ‘男心 술렁’

by
'하루 발레 선생님' 박현선
Advertisement
'박현선'

Advertisement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가수 타블로 딸 하루양의 발레 선생님으로 패션디자이너 박현선이 출여한 가운데, 그녀의 볼륨 몸매가 새삼 화제다.

13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박현선, 명품 볼륨 몸매'라는 제목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Advertisement
공개된 사진은 지난해 6월 그녀가 자신의 페이스북에 게재한 것으로, 박현선은 선글라스를 끼고 입술을 오므린 채 카메라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특히 그녀는 아찔한 비키니 의상으로 글래머러스한 가슴라인을 강조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2일 방송된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발레학원 박현선 원장은 하루양에게 직접 발레를 지도하며 뛰어한 미모와 유연성을 선보였다.

Advertisement
한편, 박현선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박현선 원장, 몸매에 미모까지 다 갖췄네", "박현선, 몸매 대박이다", "박현선, 비키니 잘 어울려", "박현선, 방송에 자주 나왔으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