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발레 원장 박현선 vs 발롱도르 서유리, 초글래머 몸매…승자는 누구?

by
박현선 vs 발롱도르 언급 서유리 몸매 누가 승자?
Advertisement
'하루 발레 선생님 박현선 vs 발롱도르 언급 서유리 몸매 누가 승자?'

Advertisement
패션디자이너 박현선과 방송인 서유리의 몸매에 네티즌들의 시선이 집중됐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서유리 코프스레, 박현선 비키니와 우열을 가릴 수 없네'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Advertisement
이는 완벽한 몸매의 소유자인 두 사람이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에 랭크되면서 두 사람의 몸매를 비교한 사진 또한 덩달아 화제가 되고 있는 것.

앞선 12일 방송된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가수 타블로와 딸 하루양은 발레를 배우기 위해 발레학원을 찾았고, 이때 직접 하루양을 가르친 박현선은 뛰어난 발레 실력과 연예인 못지않은 미모와 몸매로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등 박현선이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에 랭크됐다.

Advertisement
또한 서유리는 13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호날둥 발롱도르 수상 기원해요 ♡♡"라며 호날두의 발롱도르 수상을 염원하는 글을 남기며, 그 역시 포털사이트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를 불러오고 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서유리와 박현선이 몸매가 훤히 드러나는 복장을 선보인 모습이 담겨있다.

Advertisement
특히 호피무늬 의상 속 볼륨감 넘치는 상체를 과시하고 있는 서유리와 비키니 차림으로 완벽한 가슴골을 드러낸 박현선이 우열을 가릴 수 없을 정도의 완벽한 몸매를 선보이고 있어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박현선과 서유리의 모습에 네티즌들은 "박현선 서유리, 두 사람 다 몸매가 예술이네요", "박현선 vs 발롱도르 언급 서유리, 승자는?", "발롱도르 박현선 vs 서유리. 두 사람 다 자신의 가슴인가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