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13일 박신혜는 자신의 트위터에 "우리오빠가 기타 세션하고 편곡 맡은 곡이래요. 노래 좋네요. 기타 좀 늘었는데"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올라왔다.
Advertisement
앞서 박신원은 지난 2008년 SBS 파워 FM 'MC몽의 동고동락'에 출연할 당시 박신혜의 친오빠라는 사실을 밝혀 화제가 됐다.
Advertisement
이후 박신원은 'MC몽의 동고동락'에 다시 출연해 "동생이 지난 번 방송을 듣고 직접 '동고동락' 홈페이지 게시판에 올라오는 글까지 읽었다고 했다"며 "그 날 '보는 라디오'를 통해 내 얼굴을 확인한 한 청취자가 '박신혜 자연 미인인 줄 알았는데'라는 댓글을 달아놓았는데 신혜가 그 댓글을 발견하고는 내게 보여줬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박신혜 친오빠, B1A4 새 앨범 참여 소식에 네티즌들은 "박신혜 친오빠, B1A4 새 앨범 참여, 박신원 동생 박신혜와 외모는 다르네", "박신혜 친오빠, B1A4 새 앨범 참여, 박신원의 박신혜 성형설 해명 센스 있다", "박신혜 친오빠, B1A4 새 앨범 참여…박신원 동생 박신혜 끼는 그대로 함께 물려받았다", "박신원 동생 박신혜 성형설 해명, 억울하겠다", "박신혜 친오빠, B1A4 새 앨범 참여... 꾸준한 뮤지션 박신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