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마고로비 vs 미란다커 '톱클래스 몸매' 올랜도블룸은 '섹시女' 킬러?

by
미란다커 마고로비
Advertisement
할리우드 배우 올랜도 블룸(37)과 호주 출신 섹시 스타 마고로비(23)가 열애설에 휘말렸다.

Advertisement
15일(현지시각) 영국의 한 매체는 지난 12일 미국 선셋 타워 호텔에서 열린 제71회 골든글로브 시상식 애프터 파티에서 올랜도 블룸과 마고로비가 한 방에서 단둘이 30분간 데이트를 즐겼다고 보도했다.

올랜도 블룸은 최근 모델 미란다커와 이혼했으며, 슬하에는 아들 플린 블룸(2)이 있다.

Advertisement
이에 따라 올랜도 블룸의 '현' 여친 마고로비와 '전' 여친 미란더커의 사진 및 영상 등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재되며 비교 대상이 되고 있다.

미란다커는 말할 것도 없는 톱모델이고, 마고로비 역시 '어바웃 타임', '더 울프 오브 월 스트리트' 등에서 뇌쇄적인 매력을 뽐낸 섹시 스타다.

Advertisement
미란다커와 마고로비의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미란다커 마고로비, 몸매가 장난 아니다", "두마리 토끼는 가질 수 없다며? 미란다커와 마고로비를 다 가진 올랜도 블룸은 뭔데", "올랜도 블룸, 미란다커랑 마고로비 누가 더 좋은지 물어보고 싶다", "미란다커, 아들도 있다는데 올랜드블룸이 마고로비랑 사귀는 거 알면 기분 어떨까"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