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2일 서울 여의도 모처에서 열린 MBC '아빠! 어디가? 시즌2(이하 아빠어디가2)' 기자간담회에서 김유곤PD가 가수 김진표를 새 아빠로 캐스팅한 이유를 밝혔다.
Advertisement
이어 "연예인 한 명을 자르는 것은 어렵지 않다. 김진표가 없다고 해서 저희 프로그램이 큰 영향을 받는 것도 아니기 때문에 굳이 그에게 매달릴 이유도 없었다"며 "하지만 그가 제작진에게 보여준 진심을 느낀 후,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이 그와 같은 김진표의 진짜 모습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고 평가해주시기를 시청자들에게 부탁드리고 싶다"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또 김진표는 래퍼 조PD와 함께 '닥터 노 테라피(Dr. No Therapy)'에서 '노빠 호빠 다 짜증나' 라거나 '대통령이 수술한 거 나 열라 불만 많아' 등의 가사로 노 전 대통령을 간접적으로 깎아내리기도 했다.
'아빠 어디가2' 김진표 출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빠 어디가2' 김진표 한번 지켜봐주자", "'아빠 어디가2' 김진표 많이 후회하고 있다니 기대해보자", "'아빠 어디가2' 김진표 얼마나 진정성 있게 방송하는지 지켜보겠다", "'아빠 어디가2' 김진표 사과했다고 끝인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아빠어디가2'는 오는 26일 오후 4시55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