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유세윤-이정, 프로젝트 그룹 '유정란' 결성…28일 음원 공개

by
Advertisement
개그맨 유세윤과 가수 이정이 프로젝트 그룹을 결성, 가요계에 도전장을 던졌다.

Advertisement
유세윤과 이정이 뭉친 프로젝트 그룹의 이름은 유정란. '유세윤과 이정 그들의 파란 예고'를 줄인 말이다.

두 사람은 28일 정오부터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술에 취한 흔한 남자이야기'를 담은 디지털 싱글 '*23#(별이삼샵)'을 공개한다.

Advertisement
디지털 싱글 '*23#'은 힙합 R&B 장르로, 헤어진 여자친구를 잊지 못해 계속 주위를 맴돌며 발신번호표시 제한 코드인 '*23#'으로 상징되는 이별의 추억을 떠올리는 곡이다. 진지하면서도 익살스러운 가사에 애절함을 버무린 반전의 재미가 돋보인다. 이 곡은 K-girls, 알파벳, 다이아트리 등 다양한 장르의 곡들로 왕성한 활동을 시작한 신예작곡가 B.O.K가 작곡, 편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유세윤의 소속사 관계자는 "평소부터 유세윤과 이정이 음악적인 부분에 대한 교감이 높았다"며 "쉽게 공감할 수 있는 가사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