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8일 스포츠월드는 김수현이 서울에서 촬영하는 '어벤져스2'에 출연한다고 보도했다. 또한 '어벤져스2'가 오는 2월부터 서울에서 촬영된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어벤져스2'에 캐스팅된 김수현은 과거 유리엘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한 바 있다. 이화여대 국제학과를 졸업한 재원으로 2005년 한중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1등을 차지할 만큼 빼어난 몸매를 자랑한다.
Advertisement
'어벤져스2'가 악역을 맡을 한국 여배우를 찾는다는 소식에 40여 명의 여배우가 오디션을 봤고, 이 중에는 톱스타급 여배우도 10여 명 있었다. 하지만 마블 측은 탄탄한 몸매와 신비로운 이미지를 지닌 김수현을 선택했다. 또한 10세 때까지 미국에서 거주한 김수현의 원어민 수준의 영어 실력도 한몫 한 것으로 전해졌다.
Advertisement
어벤져스2 한국여배우, 김수현 캐스팅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어벤져스2 한국여배우, 김수현 캐스팅 영어 실력이 한 몫 한 듯", "어벤져스2 한국여배우, 김수현 캐스팅, 김수현이 난 도민준인 줄 알았다", "어벤져스2 한국여배우, 김수현 캐스팅 한방에 월드스타로 발돋움 하나?", "어벤져스2 한국여배우, 김수현 캐스팅, 유리엘 시절부터 연기 잘해서 완전 기대된다", "어벤져스2 한국여배우, 김수현 캐스팅.. 영어 원어민 수준으로 잘할 줄이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