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홍진호 최정문 인증샷, 서로 밀착 포즈 ‘은근히 잘 어울려’

by
홍진호(왼쪽)-최정문 / 사진=홍진호 트위터
Advertisement
'홍진호-최정문 다정샷'

Advertisement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가 '서울대 공대 여신' 최정문과의 다정샷을 공개했다.

홍진호는 1일 자신의 트위터에 "군대 가는 친구 만나러 건대 왔다 길래 잠깐 나가서 정문이랑 커피한잔~~오늘 지니어스에 시즌1멤버들이 나온 다네요~ 재미있겠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사진 속에는 홍진호와 최정문이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특히 최정문은 '여신'다운 화사한 미모를 과시하며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홍진호와 최정문은 지난해 방송된 tvN '더 지니어스: 게임의 법칙'에 함께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Advertisement
최정문은 현재 서울대 산업공학과에 재학 중이며 '서울대 공대 여신'으로 불리고 있다. 또 그는 8세 때 한국 최연소로 멘사 클럽에 가입했으며 아이큐 158로 알려져 일명 '엄친딸'이라는 수식어도 얻었다.

한편, 홍진호 최정문 다정 인증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홍진호 최정문, 친해보여", "홍진호 최정문, 더 지니어스 이후로도 연락하나보네", "홍진호 최정문, 잘 어울리는데?", "홍진호 최정문, 더 지니어스 다시 같이 나왔으면", "홍진호 최정문, 더 지니어스 보고 팬 됐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