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개리 송지효 궁합 "배우자 합이 있다", 최고 궁합 자랑하는 '운명의 짝'

by
개리 송지효 궁합
개리 송지효 궁합
Advertisement
개리 송지효 궁합

Advertisement
'월요커플' 가수 개리와 배우 송지효의 궁합이 공개됐다.

2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영화 '관능의 법칙'의 주연배우 조민수와 문소리, 엄정화가 게스트로 초대돼 자신의 운명의 짝을 찾아가는 커플 미션 레이스가 펼쳐졌다.

Advertisement
이날 멤버들과 게스트들은 2014년을 맞아 신년운세와 전체 사주를 보고 결과에 따라 최고 궁합을 가진 운명의 짝을 알아맞히는 레이스를 펼쳤다.

특히 그 동안 '런닝맨'에서 로맨스를 펄쳐온 '월요 커플' 송지효와 개리의 궁함이 밝혀져 놀라움을 안겼다.

Advertisement
역술가는 개리 송지효 궁합에 대해 "두 사람 사주에는 배우자의 합이 있다. 그 합이 잘 맞고, 서로 합이 되는 글자를 각자 갖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런닝맨' PD는 "우리도 깜짝 놀랐다. 전문가들에게 의뢰한 것(궁합)에 모두 두 분이 들어가 있다. 두 분이 가장 잘 맞는다고 한다"라고 말했다.

Advertisement
그러자 멤버들도 "잘 어울린다. 사귀어라"며 장난 섞인 농담을 건네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개리 송지효 궁합을 접한 네티즌들은 "개리 송지효 궁합, 진짜 커플 될 가능성 있네요", "개리 송지효 궁합, 런닝맨이 맺어 준 인연이 되나요", "개리 송지효 궁합, 배우자 합까지 진짜 놀랍다", "개리 송지효 궁합, 역시 호흡 잘 맞는 '월요 커플'이 아니었구나", "개리 송지효 궁합, 너무 잘 어울린다. 진짜 사귀었으면"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