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인피니트 엘, 샤라샤라 첫 플래그십스토어 '서울 홍대점 사인회'

by
Advertisement
소녀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샤라샤라(대표이사 이상록, www.sharashara.co.kr)가 젊음의 메카인 홍대 놀이터 부근에 브랜드 최초의 플래그십 스토어인 서울 홍대점을 오픈했다.

Advertisement
기존 샤라샤라 매장이나 타 화장품 브랜드샵과 차별화되고 특별함이 더해진 공간으로 선보여졌다.

먼저 브랜드 메인 컬러인 핑크와는 달리, 퍼플을 포인트 컬러로 하여 새롭게 꾸며졌다. 개성 넘치고 톡톡 튀는 홍대 젊은이들을 대변하는 듯한 컬러와 스타일을 매장 인테리어에 적용, 눈길을 끌었다.

Advertisement
특히 화장품만 판매하는 기존 화장품 샵에 대한 인식이나 편견을 깨고, 커피 음료를 판매하는 카페까지 함께 운영되는 것이 특징이다. '아메리카노', '에스프레소' '카페라떼' '카라멜 마끼아또' 등 총 7가지 종류의 음료를 각 1천원(HOT/ICE 동일)에 판매한다.

샤라샤라 마케팅팀 김옥엽 부장은 "기존의 자사 매장이나 타 화장품 샵과는 염연히 차별화된 특별한 공간으로 고객들의 쇼핑 패턴이 적극 반영된 매장"이라며, "쇼핑과 휴식을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어 홍대 여신들의 뷰티 놀이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샤라샤라는 '홍대점' 오픈을 기념하여 오는 11일 브랜드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인피니트 '엘'의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6일부터 9일까지 샤라샤라 '홍대점'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샤라샤라 홈페이지(www.sharashara.co.kr) 또는 고객센터(080-332-085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샤라샤라'는 에스테틱 전문 화장품 브랜드 (주)카버코리아가 2011년 론칭한 브랜드샵으로 순수한 소녀감성을 간직한 어린 피부로 돌아가고 싶은 여성들을 위한 600여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국내 11개 오프라인 매장(명동 3개 매장, 이대점, 순천점, 건대스타시티점, 부산대점, 신제주점, 청주점, 외대앞역점, 홍대점)과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