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TV, 소치의 감동을 초고화질로! 'LG TV 체인지업 페스티벌'
Advertisement
LG전자는 오는2월23일까지 최신 LG TV를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LG TV 체인지업(Change-UP) 페스티벌'을 진행 중이다. 이번 행사에는 ▲ 올레드TV ▲ 울트라HDTV ▲ 현장의 감동을 그대로 전달하는 50인치 이상의 TV 등 초고화질 대형 TV가 모두 포함되었다. 또한 최대 200만원까지 할인 혜택이 주어져 올해 즐비한 스포츠 빅이벤트를 앞두고 TV 교체의 좋은 기회가 되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LG전자 55/65형 울트라HD TV(모델명: 55LA9700/65LA9700)는 178도의 넓은 광시야각과 자연스러운 색감으로 눈이 편안한 IPS 패널을 채택, 온 가족이 함께 거실에 모여 어느 각도에서도 선명한 화면으로 쾌적하게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풀HD(1,920×1,080)보다 4배 선명한 울트라HD(3,840×2,160) 해상도로 출시 당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Advertisement
동계 올림픽 경기 종목을 활용한 모바일 게임 제작 등 비인기 종목에 대한 관심을 환기하기 위한 유통업계의 다양한 움직임도 포착되고 있다.
소셜커머스, CJ오클락 '오감만족 올림픽 상품전'
동계 올림픽 선수들처럼 눈 위를 마음껏 누비고 싶은 이라면 화려한 눈꽃축제 여행으로 소치 올림픽 설원의 환희와 설렘을 몸소 느껴 보자.
소셜커머스 CJ오클락은 소치 동계올림픽을 앞두고 시각, 청각, 미각, 후각, 촉각까지 만족시킬 수 있는 오감만족 올림픽 상품을 풍성하게 준비했다. 특히 촉각을 만족하기 위해 준비한 눈꽃축제 여행상품에선 아시아 지역 중 눈꽃축제로 유명한 일본 삿포로 3박 4일 패키지와 세계 4대 겨울축제를 개최하는 중국 하얼빈 2박 3일 패키지 상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일본 삿포로로 떠나면 2월 11일까지 화려한 불빛의 향연이 펼쳐지는 화이트 일루미네이션 축제와 눈축제(유키마츠리)를 동시에 참여할 수 있어 가까운 곳에서도 소치의 설원 부럽지 않은 낭만을 만끽할 수 있다.
온라인쇼핑몰, 인터파크 '2014, 내 방에서 즐기는 세계 스포츠 대전'
2014년 한 해 연이은 스포츠 빅이슈로 영상가전과 관련한 제품 문의가 급증하면서 온라인쇼핑몰의 스포츠 마케팅도 치열하다.
인터파크는 TV 제품 외에도 사운드바, 5.1채널 스피커, 빔프로젝터 등 실감 나는 스포츠 감상을 돕는 다양한 영상가전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2014, 내 방에서 즐기는 세계 스포츠 대전'을 개시했다. 이벤트 대상 품목에 한해 정가 대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옥션 가전 전문관에서는 현재 가전제품의 특가찬스 기획전을 진행 중이며, 거실에서도 현장의 생동감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관련 가전 제품을 최대 32%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